본문 바로가기

KARA CONCERT/KARA 2nd JAPAN TOUR 2013 KARASIA

KARA 2nd JAPAN TOUR 2013 KARASIA / Glamorous Sky ㆍ 구하라 of KARA

140112 WOWOW 131124 고베 월드홀 카라 두번째 일본투어 2013 카라시아 131008 ~ 131124 / 영맨 (와이엠씨에이) / 글래머러스 스카이 ㆍ 구하라 of 카라

 

「GIF」 구하라의 Glamorous Sky 에서 내가 전율을 느낀 순간  |  

 

 

 

 

 

 

내가 하라의 Glamorous Sky 무대를 보면서 전율을 느낀 장면은 바로 이장면이었다.

짧다면 짧은 시간이지만 나에게는 순간적으로 아주 긴 순간으로 느껴진 장면이었다.

무대가 본격적으로 시작하기에 앞서 하라의 건들거림,

온몸에서 흘러나오는 저 여유로운 모습에 전율을 느꼈다.

 

 

 

 

「자! 이 정도 했으면 살짝 한번 분위기 보여준 것 같으니   

무대중앙에 나와서 다리를 건들 건들거리면서 박자를 느끼고

관객석을 전체적으로 한번 훑어보면서 씨익 한번 쪼개주고

머리칼 한번 손으로 살짝 제쳐주는 여유 한번 보여주고

자! 이제 마이크 고쳐잡고 본격적으로 놀아 볼까?」 

 

 

 

 

 

 

 

 

단언컨데 내가 보아 온 모든 라이브무대들 중 손가락에 꼽히는 최고의 무대 중 하나라고 말할 수 있다

 

 

 

 

 

 

 

 

 

 

 

 

 

 

 

 

 

 

 

 

 

 

Glamorous Sky / 구하라 of KARA